사고 대응 서비스

보안 사고를 대규모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해결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가장 중요합니다. 공격은 집중을 해치는 경미한 수준에서, 비즈니스 운영을 중단시키는 최악의 피해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FireEye의 계열사인 Mandiant는 30개가 넘는 국가에서 전담 사고 대응자를 두어 가장 중요한 고객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위해 빠른 조사와 철저한 복구를 지원합니다. Mandiant는 10년 이상 수천 건의 사고에 대응하고 침입 조사를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저희 컨설턴트는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위협 인텔리전스 및 네트워크와 엔드포인트 기술을 자사 전문 지식과 결합하여 기술 대응에서 위기 관리까지 다양한 활동을 지원합니다. 엔드포인트 수가 1,000개이든, 100,000개이든, 컨설턴트는 몇 시간 안에 네트워크에 악의적인 활동이 있는지 즉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지원 후 결과물
조사를 마치면 다음을 비롯하여 사고에 대한 모든 측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영향을 받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시스템 및 사용자 계정
- 악성 소프트웨어 및 악용된 취약성
- 액세스된 정보 또는 유출된 정보
모든 중요한 정보는 다음과 같은 세 개의 실행 보고서에 자세히 기록됩니다.
주요 내용 요약: 조사 프로세스, 주요 결과 및 억제/근절 활동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요약입니다.
조사 보고서: 침해를 당한 컴퓨터, 위치, 사용자 계정 및 계정 정보와 함께 공격 일정과 주요 경로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복구 보고서: 전략적 권장 사항을 비롯하여 조직의 보안 태세를 향상하기 위한 억제/근절 조치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느린 사고 대응을 제거하십시오
IDC 연구는 차세대 보안 문제와 솔루션을 검토하여 침해 사고 대응 프로그램을 강화하기 위한 권고 사항을 제공합니다.
매우 빠른 대응 속도
최근 사례에 따르면, Mandiant 컨설턴트는 18,000개가 넘는 고객 엔드포인트에 조사 툴을 배포했으며, 조사가 시작된지 4시간 안에 공격을 확인했습니다. 모든 엔드포인트를 분석하고 공격을 1주일 안에 차단했습니다. 고객은 단 5일 만에 정상 운영을 재개하였습니다.
Mandiant 컨설턴트는 다음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고 유형에 대응합니다.

지적 재산
영업 비밀 또는 기타 중요한 정보의 유출

금융 범죄
결제 카드 데이터 유출, 불법 ACH/EFT 현금 이체, 갈취 및 랜섬웨어

개인 신원 확인 가능 정보(PII)
개인을 고유하게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의 노출

파괴적인 공격
정보 또는 시스템을 복구할 수 없게 만들어 피해 조직에 위기를 발생시키려는 의도의 공격

내부자 위협
직원, 벤더 및 기타 내부자의 부적절하거나 불법적인 활동

PHI(보호 건강 정보)
보호되는 의료 정보의 노출
침해를 당했습니까?
조직에서 만일의 보안 사고나 보안 침해와 관련하여 즉각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당사에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