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디언트 침해 사고 대응 자문 서비스

침해 사고 대응 시간을 줄이고 침해 사고의 피해를 최소화합니다

저희에게 맡기십시오. 맨디언트 침해 사고 대응 자문(IRR) 서비스를 채택하면 사이버 침해 사고에 신속하고 더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침해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고객과 함께 맨디언트 침해 사고 대응(IR) 서비스에 대한 조건을 확정합니다.

사이버 침해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첫 사고 대응 호출에서는 협상이 아니라 행동에 집중합니다.

generic-laptop-phone-tablet

대응 준비 강화

고객이 자문 서비스를 통해서 맨디언트 IR 팀을 요청하면, 이 팀은 즉시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팀은 고객의 시스템을 분석하여 의심스러운 악성 활동의 성격, 초기 공격 경로, 침해에 대한 최초 증거를 파악합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모든 상황 인텔리전스를 적용하여 고객이 직면할 수 있는 위협에 대한 완전하고 상세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선택과 융통성

침해 사고 대응 자문 서비스의 3단계는 각각 다른 필요와 예산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모든 3가지 단계는 연중 무휴 서비스 요청 핫라인/이메일의 사용과 맨디언트 IR 지원을 제공합니다.

1단계 - 선불 요금이 없음

  • 사이버 침해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에 필요할 수 있는 맨디언트 침해 사고 대응(IR) 서비스에 대한 조건을 확정하십시오.
  • 모든 침해 사고 대응과 관련된 서비스와 기술에 대해 시간 당 요금을 정하십시오.
1단계에는 최소 지불 금액 또는 연간 비용이 없습니다. 비용은 맨디언트 침해 사고 대응(IR) 서비스를 고용하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지원은 최선의 노력과 현재의 가용성에 따라 제공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보장된 SLA(서비스 수준 협약)가 없습니다.

2단계 – 선불 시간 및 서비스 수준 협약

  • 맨디언트 침해 사고 대응 서비스에 대한 조건과 요금을 확정하십시오.
  • 24시간 이내(신고 승인 후)에 최초 대응자를 제공하는 SLA를 통해서 마음의 평화를 얻으십시오,
  • 맨디언트 지원 시간 블록에 대해 선불하십시오.
  • 추가 지원 시간을 할인된 요금으로 구입하십시오.
  • 맨디언트 기술 스택을 사용하십시오.
  • 맨디언트 전문가와 협력하여 현재의 침해 사고 대비 및 대응 능력을 평가 및 강화하십시오.

3단계 – 선불 서비스 및 서비스 수준 협약

  • 맨디언트 침해 사고 대응 서비스에 대한 조건과 요금을 확정하십시오.
  • 24시간 이내(신고 승인 후)에 최초 대응자를 제공하는 SLA를 통해서 마음의 평화를 얻으십시오,
  • 맞춤화할 수 있는 맨디언트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선불하십시오.
  • 맨디언트 침해 사고 대응 지원 시간을 최저 요금으로 구입하십시오.
  • 맨디언트 기술 스택을 사용하십시오.
  • 맨디언트 전문가와 협력하여 현재의 침해 사고 대비 및 대응 능력을 평가 및 강화하십시오.

혜택:

  • 가장 중요한 때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사전 협상된 계약 조건
  • 선불 단계에 대한 대응 시간 보장
  • IR 서비스와 지원에 대한 할인
  • 맨디언트의 정예 보안 전문가와 기술에 접근
  • 현재의 침해 사고 대비 및 대응 능력을 평가 및 강화

침해 사고 대응 자문 솔루션 요약

침해 사고 대응 자문 서비스가 지능형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능력을 강화하는 방법에 대한 요약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무료 웨비나-침해 대응 준비: 차세대 침해 사고 대비

침해에 대비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과 침해 사고에 선제적으로 대비하여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 괄목할 만한 웨비나에 참석하십시오.

지금 등록하십시오

특징 1단계 2단계 3단계
IR 서비스에 대한 사전 협상된 조건
연중 무휴 IR 서비스 요청 핫라인/이메일
서비스 수준 협약(SLA) 최선의 노력 최선의 노력
맨디언트 지원 시간 할인 아니요 아니요 선불, 필요에 따라 시간 추가 선불, 필요에 따라 시간 추가 필요에 따라 필요에 따라
선제적인 맨디언트 서비스 아니요 아니요 미사용 자문 시간을 맨디언트 서비스에 적용 가능 미사용 자문 시간을 맨디언트 서비스에 적용 가능 자문 기간 동안 제공되는 선제적 서비스 번들을 구입 자문 기간 동안 제공되는 선제적 서비스 번들을 구입
침해 사고 대비 서비스 아니요 아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