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해사고 대응 자문 서비스

FireEye Mandiant의 단축 번호로 연락하여 사고 대응 시간을 줄이고 침해 영향을 최소화하십시오.

Mandiant IRR(사고 대응 자문 서비스)은 조직이 악성 활동을 신속히 식별하고 공격 상황에 적합한 인텔리전스를 확보하여 사이버 침해 사고에 더욱 효과적으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및 보안의 필수 요건은 무엇입니까?

자문 서비스의 계약 사항은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다음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 예산. 선불 시간 수와 추가 시간에 대한 시간당 요금을 확인하십시오.
  • 미사용 시간. 계약 기간 중 사용하지 않고 남은 선불 시간은 어떻게 처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대응 시간. 원격 및 온사이트 컨설팅에 대한 SLA(서비스 수준 계약)의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2시간 또는 4시간의 SLA가 제공됩니다.
  • 기간. 자문 서비스 기간(대부분의 경우, 12개월)과 지불 조건(선불이 필요한지 여부 등)을 확인하십시오.
  • 사이버 보험. IR(사고 대응) 경비에 대한 사이버 보험 정책의 보장 내용을 고려하고, 사이버 보안에 대한 귀사의 사전 대응 방안을 보여줄 경우 보험료가 인하되는지 보험사에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시면 침해사고 대응 자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응 준비 강화

Mandiant의 정예 보안 전문가와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Mandiant의 정예 보안 전문가와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업계 최고의 전문성 및 기술을 사용하여 현재의 사고 준비 및 대응 기능을 개선하십시오.

  • 필요할 때 대기 중인 Mandiant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 첨단 사이버 보안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침해사고 대응 속도 단축

침해사고 대응 속도 단축

빠른 대응으로 침해의 영향을 최소화하십시오. 숙련된 최초 대응자로 구성된 팀이 침해가 의심되는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 며칠 또는 몇 주가 아니라 몇 시간 안에 전문가가 대응합니다.
  • 악성코드 전담팀을 즉시 요청 가능합니다.
약관 사전 협상

약관 사전 협상

침해사고 발생 전에 계약 조건을 설정하여 가장 결정적인 순간에 신속하게 사고에 대응하실 수 있습니다.

  • 1분 1초가 결정적인 순간에 서류 작업으로 대응이 지연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 최초 통화로 필요한 조치에 착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신고 프로세스

초기 분류

고객이 요청하면 Mandiant IR 전문가가 고객의 상황을 검토 및 진단한 후 필요한 조치를 권장합니다.

정식 신고

조직에서 권한이 있는 담당자가 IR 자문 서비스 계약에 따라 침해사고를 정식으로 신고합니다.

신고 승인

Mandiant와 고객이 IR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데 동의하면 케이스가 수락됩니다.


다음 단계

Mandiant 책임자가 고객과 함께 초기 조사 단계를 정합니다. 보통 이 단계에는 증거 수집, 관찰된 항목과 수행한 조치에 대한 기술 팀 인터뷰, 호스트 및 네트워크 기술의 배포 필요성 결정 등의 작업이 포함됩니다. Mandiant 책임자는 고객의 환경 규모, 복잡성 및 기술에 적합한 팀을 꾸립니다.  

선택과 유연성:
귀사의 환경에 적합한 침해사고 대응 자문 서비스는 어떤 것일까요?

침해 사고 대응 자문 서비스는 각각 다른 니즈와 예산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2가지 서비스 트랙을 제공합니다.

1단계: 선불 비용 없음

1단계: 선불 비용 없음

  • Mandiant IR(사고 대응) 서비스에 대한 약관을 설정하십시오.
  • 모든 침해 사고 대응과 관련된 서비스와 기술에 대해 시간당 요금을 정하십시오.
  • 최소 약정 비용이나 연간 비용이 없습니다.
  • 요금은 Mandiant 사고 대응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부과됩니다.
  • 최선의 노력 및 현재의 가용성을 기준으로 지원을 받으십시오.
  • 서비스 수준 계약(SLA)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 FireEye Mandiant 기술 스택에 액세스하십시오.
2단계: 선불 시간 및 서비스 수준 약정

2단계: 선불 시간 및 서비스 수준 약정

  • Mandiant IR(사고 대응) 서비스에 대한 약관을 설정하십시오.
  • 4시간 SLA로 안전을 보장받으십시오.
  • 강화된 2시간 SLA도 적용 가능합니다.
  • 사용하지 않은 시간의 용도를 변경하여 다양한 기술 및 전략 서비스에 유연하게 활용하십시오.
  • FireEye Mandiant 기술 스택에 액세스하십시오.
  • Mandiant 전문가와 협력하여 현재의 침해 사고 대비 및 대응 능력을 평가 및 강화하십시오.
  • 사고 대응 준비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초기 대응
서비스 레벨 계약
침해사고 대응 준비 서비스

보안 문제 선별

FireEye 인텔리전스 및 Mandiant의 경험을 바탕으로 초기 진단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에 대한 라이브 대응 분석을 실시하여 악성 활동을 식별

침해 사고 대응 핫라인에 24/7 접속

4시간 이내에 최초 연락(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최초 연락망은 Mandiant 사고 대응자 이며, 침해사고 선별에 대한 지원을 즉시 제공합니다.

Mandiant와 고객이 사고 대응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데 동의하면 케이스가 수락됩니다.

강화된 2시간 SLA도 적용 가능

기존의 모니터링, 로그 및 탐지 기술을 검토

침해사고를 빠르게 억제할 수 있는지 확인

현재의 네트워크 및 호스트 아키텍처를 검토

최초 대응 능력 평가

일반적인 대응 시나리오에 대한 협력 계획

개선할 분야에 대한 권고 사항

선불로 구매한 시간의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관련 자료

관련 제품 및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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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d Defense

24시간 내내 위협을 탐지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모니터 하는 FireEye의 전문가들을 고용하여 보안팀을 확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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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해 대응 준비 진단

지능형 공격을 탐지, 대응, 격리하는 능력을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평가하고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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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협 인텔리전스

공격자 인텔리전스와 침해 피해자 및 머신 기반 인텔리전스를 결합하여 위협의 모든 측면을 파악합니다.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본사 보안 전문가들이 침해 사고와 관련된 지원을 제공하거나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질문에 응답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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