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새로운 클라우드 및 가상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 발표

- 차세대 엔드포인트를 위한 더 많은 구축 옵션 제공통해 보안운영을 간소화, 통합 및 자동화

2017년 6월 30일 - 지능형 사이버 공격 방어 기술의 선도업체인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 www.fireeye.kr) 는 자사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위한 클라우드 및 가상 폼팩터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3분기에 전 세계에 출시될 이 새로운 클라우드 및 가상 제품은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고객 및 파트너들이 보다 유연하게 솔루션을 구축하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인 파이어아이는 보안을 간소화, 통합 및 자동화 해주는 인텔리전스 기반의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EPP)을 고객들에게 공급하겠다는 목표하에, 클라우드 및 가상 엔드포인트 보안제품을 2017년 주요 업그레이드의 일부로 제공할 예정이다.

솔루션 업그레이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업계 선도적인 안티 바이러스(AV) 교체 및 개선 (3분기)
  • 행동 기반의 랜섬웨어 방어
  • macOS, 윈도우 등 모든 주요 컴퓨팅 플랫폼의 보호를 위한 Linux 지원
  • 데이터 과학 및 인공 지능(AI)에 대한 수십년간의 투자, 연구 및 제품에 기반한 간소화된 보안

케빈 맨디아(Kevin Mandia) 파이어아이 CEO는 “화려한 미사여구를 사용해 최신기술을 강조하는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이 시장에 많이 나와 있지만, 침해 대응 과정에서 경보가 작동하지 않아 고객들과 파트너들이 실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파이어아이는 경험을 통해 얻은 정보 및 노하우를 엔드포인트 보안에 접목해 고객들의 보안운영을 간소화하면서도, 허점 없이 고객들을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파이어아이의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 존 랠리버트(John Laliberte)는 “이번 클라우드 및 가상 제품의 추가로 최고의 차세대 엔드포인트 플랫폼으로 고객들을 보호한다는 파이어아이의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게 되었다”며 "이 새로운 폼 팩터는 고객과 파트너들이 최고의 인텔리전스 기반 엔트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낮은 비용에 보다 유연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IDC의 보안 제품 연구소 매니저인 로버트 웨스터벨트는(Robert Westervelt)는 “견고한 위협 인텔리전스와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가 지원되는 보안 제품에 대한 투자 가치를 인지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며, "시중에 나와 있는 최신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중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보안은 기존 백신제품들에 도전장을 낼 수 있는 제품이다. 통합된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파이어아이의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공급 옵션들이 결합되어, 기업고객들에게 위협 탐지와 사고 대응을 위한 매우 매력적인 옵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채널 파트너를 위한 최고의 차세대 엔드포인트
이 새로운 폼팩터들은 파트너들이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해준다. 파트너들은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를 하드웨어 없이 즉각적으로 구축하고, 고객들에게 호스트 옵션 또는 가상 관리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옵션들은 구현 비용과 복잡성을 대폭 감소해주며,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아이의 입증된 확장성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파이어아이 헬릭스(FireEye Helix)를 통해, 파트너들은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및 타사 제품에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및 타사 제품으로부터의 경보에 대한 가시성을 통합함으로써 고객의 보안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다. 헬릭스는 고객이나 파트너가 직접 관리할 수 있으며, 고객이 추가적인 전문지식이 필요한 경우 파이어아이가 즉각적으로 전문가 지원을 제공한다.

크리스 카터(Chris Carter) 파이어아이 채널 담당 부사장(VP of channels at FireEye)은  "파이어아이는 채널 파트너들이 고객이 원하는 차세대 엔드포인트 플랫폼을 공급하는데 필요한 옵션들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는 고객들이 원하는 기존 및 차세대 안티바이러스 엔드포인트 공급업체 이상의 보호를 제공한다. 파이어아이 헬릭스와 더불어, 파이어아이는 파트너들에게 혁신적인 엔드포인트 기술, 네트워크 및 전체 보안 운영의 관리를 위한 역량을 제공하여, 파트너들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지속하면서 비즈니스 측면에서도 보다 쉽고 서로 연관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

파이어아이에 대하여
파이어아이는 사이버 공격 방어에 특화된 가상 머신(MVX) 기반의 보안 플랫폼을 개발한 보안솔루션 업체로, 지능형 지속위협(APT), 제로데이와 같이 기업과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발생하는 차세대 위협에 대응하는 실시간 위협 탐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파이어아이의 보안 솔루션은 시그니처 기반의 방화벽, IPS, 안티바이러스 및 웹 게이트웨이가 탐지 할 수 없는 제로데이 공격이나 변종 공격을 행위 기반 분석을 통해 효율적으로 탐지하고 차단한다. 파이어아이의 위협 차단 플랫폼은 위협으로부터의 보호를 위해 시그니처 사용 없이 주요 위협 벡터 및 각기 다른 단계의 공격 실행 주기에 걸친 실시간의 역동적인 위협 방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이어아이 플랫폼의 핵심은 사이버 공격을 실시간으로 차단하기 위해 역동적인 위협 인텔리전스에 의해 보완된 가상 실행 엔진이다. 파이어아이의 솔루션은 전세계 67개 국가에 걸쳐 포브스 선정 글로벌 기업 2000개 중 680개 기업을 포함한 4,400개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fireeye.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료 문의

파이어아이 코리아         고혜민 과장 / 02-2092-6563 / heather.koh@fireeye.com

M&K PR                  대표메일 fireeye@mnkpr.com

황수진 과장/ 010-4659-9714 / sujin@mnk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