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사이버 보안 업계 최초로 미 국토안보부 SAFETY ACT 인증획득

2015년 4월 29일 – 2015년 4월 29일 미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는 파이어아이의의 Multi-Vector Virtual Execution™ (MVX™) 엔진과 Dynamic Threat Intelligence™ (DTI™) 클라우드 플랫폼을 SAFETY Act 하에서 인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본 인증은 SAFETY Act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의 법적 배상 책임 보호입니다. 이러한 인증된 파이어아이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은 이제 SAFETY Act에 의해서 사이버 공격을 받을 시, 기술적인 실패로 인해 제기되는 소송이나 배상으로부터 보호를 받게 됩니다.

SAFETY Act (또는 "Support Anti-Terrorism by Fostering Effective Technologies Act of 2002")는 미국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보안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및 배치를 장려하기 위한 DHS 법적 책임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2002년에 SAFETY Act가 제정된 이래 DHS는 700여개가 넘는 제품, 기술 및 서비스를 지정했으며 이 중 파이어아이의 MVX 및 DTI는 물리적 보안이 아닌 사이버 보안 제품, 기술 또는 서비스 중에서는 최초로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업계 최초로 SAFETY Act 인증을 받은 사이버 보안 업체로서, 파이어아이는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법적 배상 책임 보호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 인증 관련 주요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파이어아이의 두 가지 핵심 기술인 MVX (Multi-Vector Virtual Execution) 엔진과 DTI (Dynamic Threat Intelligence) 클라우드 플랫폼이 SAFETY Act 법적 배상 책임 보호의 최고 등급을 수상했습니다.
  • SAFETY Act에서의 법적 책임 보호는 특정 제품을 사용하는 회사가 사이버 공격이나 침해에 직면할 경우 그 회사의 법적 청구 유형을 자동으로 제한함으로 보다 효과적인 보안을 구현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 특정 사이버 침해로 인해 연방법 하의 SAFETY Act 효력이 발생하는 환경에서 MVX 엔진이나 DTI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발생하거나 이들 기술 사용과 관련된 배상은 파이어아이 고객에게는 제한되거나 무효화됩니다.또한 파이어아이에게는 SAFETY Act 효력 발생 시 MVX 엔진과 DTI 클라우드 플랫폼 제품과 관련된 모든 제3자 관련 배상이 잠정적으로 기각된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 파이어아이는 이 인증으로 고객의 법적 배상 책임 보호와 업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보다 큰 신뢰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SAFETY Act 는 현재 미국내에서 비지니스를 하고 있는 법인에게만 적용이 됩니다.

###

파이어아이에 대하여
파이어아이는 사이버 공격 방어에 특화된 가상 머신(MVX) 기반의 보안 플랫폼을 개발한 보안솔루션 업체로, 지능형 지속위협(APT), 제로데이와 같이 기업과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발생하는 차세대 위협에 대응하는 실시간 위협 감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파이어아이의 보안 솔루션은 시그니처 기반의 방화벽, IPS, 안티바이러스 및 웹 게이트웨이가 탐지 할 수 없는 제로데이 공격이나 변종 공격을 행위 기반 분석을 통해 효율적으로 탐지하고 차단한다. 파이어아이의 위협 차단 플랫폼은 위협으로부터의 보호를 위해 시그니처 사용 없이 주요 위협 벡터 및 각기 다른 단계의 공격 실행 주기에 걸친 실시간의 역동적인 위협 방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이어아이 플랫폼의 핵심은 사이버 공격을 실시간으로 차단하기 위해 역동적인 위협 인텔리전스에 의해 보완된 가상 실행 엔진이다. 파이어아이의 솔루션은 전세계 67개 국가에 걸쳐 포춘 선정 글로벌 기업 200개 기업을 포함한 3,100개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fireeye.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료 문의

파이어아이 코리아       이상도 이사  / 02-559-0730  / sangdo.lee@fireeye.com

샤우트웨거너에드스트롬          대표메일 fireeye_pr@shoutwe.com

공인희 차장 / 02-6250-9845 / sue@shoutwe.com

길호준 대리 / 02-6250-9833 / aron@shoutwe.com

이미라 사원 / 02-6250-9821 / mira@shoutw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