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F5네트웍스와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데이터센터를 위한 통합 보안 솔루션 제공

  • 어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술과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센터를 위한 고성능 보안위협 관리를 결합하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전세계 고객들의 참여 및 솔루션 구축을 통합적으로 지원할 것으로 기대

2015년 10월 6일 - 지능형 사이버 공격 보안의 선두 업체인 파이어아이는 F5 네트웍스와 글로벌 파트너쉽을 통해 증가하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전세계 고객들은F5®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와 파이어아이의 지능형 위협 보안 기능이 통합된 보안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파트너십은 전세계적인 판매, 구축 및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으로 고객에게 가장 뛰어난 엔드투엔드 경험을 보장할 예정이다.

조원균 F5네트웍스 코리아 지사장은 “증가하는 보안위협 환경의 복잡성과 더불어 클라우드, 모빌리티, IoT와 같은 최신의 트렌드는 아태지역에서 보안에 대한 접근 자체의 변화를 필요로 한다.” 며,  “금번F5와 파이어아이의 파트너십은 단순히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네트워크 보안의 기술 통합의 차원을 넘어서 아태지역 기업들에게 급증하고 있는 복잡한 보안 위협을 해결할 수 있는 의미있는 파트너십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업 내 IT 부서들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안정성, 보안 및 신속성까지 보장해야 하는 과제를 가지고 있다. F5와 파이어아이의 파트너십은 주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술과 뛰어난 보안위협 관리 플랫폼을 통합하여 애플리케이션 구축, 성능 그리고 보안 기능까지 향상시키는 특징을 포함한다. 이밖에 추가적인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와 향상된 콘텐츠 보안(네트워크 분리화 및 정책 관리, 프로토콜 순응, DDoS완화, SSL탐지, 지능형 위협 보안, 침입행위 예방, 위협 인텔리전스, 포렌식 및 분석)을 포함하는 통합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 BIG-IP® 플랫폼의 뛰어난 모니터링 및 로드밸런싱 기능을 통해 대규모 네트워크 트래픽 환경에서도 성능, 확장성 및 뛰어난 사용가능성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많은 역량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도 지능형 위협들로부터 내부 인프라를 확장하고 보호할 수 있다.     
  • 고객들은 통합 보안 아키텍처를 통해 더욱 증가하는 암호화된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향상시킴으로써 뛰어난 콘텐츠 보안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다. 또한, 업계 최고의 위협 인텔리전스, 보안 사일로를 감소시키고 기업들에게 발생하는 악성 활동 및 탈취 공격에 대한 인사이트를 더 신속하게 제공한다.

토드 베버(Todd Weber) 옵티브 파트너 리서치 부회장은 "사이버 보안 문제는 아주 복잡한 특징을 보이며, F5 그리고 파이어아이처럼 사람 및 과정에 있어 통합적으로 접근하는 업계 최고의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들의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고 말하고, “신뢰할 수 있는 두 업체의 긴밀한 협업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으며, 향후 모바일 및 클라우드 세상에서 우리 고객들에게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를 보장할 수 있도록 두 업체와 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전수홍 파이어아이 지사장은 "이번 F5와의 파트너십은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IT 성장과 보안에 적합하며 아태지역 전반에 걸쳐 우리 고객의 핵심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며, "파이어아이와 F5는 아태지역 기업들이 오늘날 점점 복잡해지는 보안위협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향상된 보안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술을 선도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기업전략그룹 ESG(Enterprise Strategy Group)의 수석 애널리스트 존 올트식(Jon Oltsik)은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넓은 범위를 보호할 수 있는 통합적인 보안 접근법을 필요로 한다”며, “F5와 파이어아이의 파트너십은 보안 담당자들에게 데이터센터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탐지 및 강화를 통합한 핵심적인 역량을 제공해 준다. 이번 파트너십은 CISO들이 더욱 쉽고 논리적인 방식으로 기업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고객들은 F5코리아 및 총판사에 문의하거나 F5@FireEye.com FireEyePartnership@f5.com 으로 각각 문의하면 된다.

###

파이어아이에 대하여 
파이어아이는 사이버 공격 방어에 특화된 가상 머신(MVX) 기반의 보안 플랫폼을 개발한 보안솔루션 업체로, 지능형 지속위협(APT), 제로데이와 같이 기업과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발생하는 차세대 위협에 대응하는 실시간 위협 탐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파이어아이의 보안 솔루션은 시그니처 기반의 방화벽, IPS, 안티바이러스 및 웹 게이트웨이가 탐지 할 수 없는 제로데이 공격이나 변종 공격을 행위 기반 분석을 통해 효율적으로 탐지하고 차단한다. 파이어아이의 위협 차단 플랫폼은 위협으로부터의 보호를 위해 시그니처 사용 없이 주요 위협 벡터 및 각기 다른 단계의 공격 실행 주기에 걸친 실시간의 역동적인 위협 방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이어아이 플랫폼의 핵심은 사이버 공격을 실시간으로 차단하기 위해 역동적인 위협 인텔리전스에 의해 보완된 가상 실행 엔진이다. 파이어아이의 솔루션은 전세계 67개 국가에 걸쳐 포춘 선정 글로벌 기업 250개 기업을 포함한 3,400개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fireeye.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F5네트웍스에 대하여
F5 (NASDAQ: FFIV)는 애플리케이션 세상을 위한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F5는 고객들이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통신사업자 및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DN)를 매끄럽게 확장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든 성공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F5의 솔루션은 개방형의 확장 가능한 프레임워크, IT 기술 및 통합을 선도하는 회사들로 이루어진 광범위한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IT 기술이 더 넓은 영역으로 확산되도록 만든다. 이러한 접근법은 고객들이 장기간에 걸쳐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인프라를 추구할 수 있도록 만든다. 세계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업체, 공공기관, 그리고 소비자 브랜드들이 클라우드, 보안 및 모빌리티 트렌드에서 앞서나가기 위해 F5를 찾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f5.com에서 구할 수 있다.

F5와 파트너, 그리고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f5networksapj 또는 Facebook 및 LinkedIn을 통해서도 구할 수 있다.

F5, F5 Ready, BIG-IP, iApps, 및 iRules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F5 네트웍스의 등록상표 또는 서비스상표이다. 명시된 기타 모든 제품 및 회사 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가 될 수 있다.

 

자료 문의

파이어아이 코리아         이상도 이사  / 02-559-0730 / sangdo.lee@fireeye.com

민커뮤니케이션                     대표메일 fireeye@mincomm.com

정민아 실장 / 010-6282-0677 / mina@mincomm.com

민초롱 대리 / 010-2845-0625 / chorong@min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