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스토리

함께하는 사이버 보안의 미래

파이어아이와 맥아피 엔터프라이즈의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데 있어 오늘 의미있는 진전을 이루며 글로벌 사이버 보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저 Bryan Palma는 새롭게 출범되는 조직의 CEO로 임명되어 기쁜 소식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공공기관과 여러 기업을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렵고 중요한 과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파이어아이와 맥아피 엔터프라이즈의 강점들을 한 데 모으기 위해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엔드포인트,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전 세계 조직을 보호하기 위해 최적의 보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AI, 머신러닝 및 자동화 기반의 통합 플랫폼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파이어아이와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간의 시너지로 보다 빠르고 더 큰 혁신을 이룬 솔루션을 보안 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검증된 보안성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이미 5만명의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이 고객 여러분들이 가진 보안의 고민들을 해결해 드릴 수 있을 거라 자신있게 생각합니다. 보안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을 이루고 비전을 제시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양사가 결합되어 4만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게 되었고, 이러한 고객사들이 보다 탄력적으로 대응하고 사이버 위협에 한 발 앞서 대비할 수 있도록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언제나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이는 변함없이 지켜질 것이며 신뢰를 기반으로 16년 이상의 글로벌 기업들과 정부 조직들이 당사와 함께 협력을 해 온 원동력이라 생각합니다. 지속적으로 우수한 보안 솔루션을 고객사에게 제공할 수 있게 변함없는 노력을 할 것입니다. 

오늘은 파이어아이와 맥아피 엔터프라이즈에게 있어 매우 의미있는 날이며, 또한 위협 탐지, 보호, 대응을 위한 사이버 보안의 미래를 위한 기념비적인 날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함께 모든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전 세계 조직을 보호하기 위해 끊임없이 솔루션을 제시하고 사이버 보안의 리더로 앞장 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