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스토리

마른 걸래 쥐어짜듯이 보안 예산을 줄일 때가 아니다! 보안 효율성 평가가 중요한 시기 - Mandiant Security Validation (구 Verodin) DEMO 안내

최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기업의 IT 투자가 위축되고 있습니다. 관련해 많은 기업이 IT 투자 최적화에 팔을 걷어붙이고 있습니다. 보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신규 솔루션 도입보다는 보안 운영 효율을 끌어올리기 위한 방안을 찾는 조직이 많습니다. 보안 효율성 극대화는 현재 상황에 대한 냉정한 평가에서 시작을 합니다. 관련해 사람, 기술, 절차, 도구 등을 모두 살펴야 합니다. 이 과정을 거치면서 기업은 보안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우선순위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시대 보안 투자 최적화를 위한 빠르고 확실한 길 –

Mandiant Security Validation(구 Verodin)는 보안 효율성 점검에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Mandiant Security Validation을 이용하면 '측정 가능한 것은 개선 가능하다'라는 만고불변의 진리를 보안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보안 평가하면 떠올리는 모의 해킹이나 컨설팅 등은 시뮬레이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안 효율성 평가는 가상의 시나리오가 아니라 실제 공격자들의 기법을 총동원해 보안 구성과 설정을 테스트해야 실효성 있는 결과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Mandiant Security Validation을 찾는 기업이 빠르게 늘고 있는 이유입니다. 형식적인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공격을 바탕으로 점검을 하면 지금 당장 우리 조직이 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투명하게 보입니다. 기존에 보안 감사나 평가를 해본 경험이 있다면 Mandiant Security Validation 데모를 써보는 순간 추상적인 것과 구체적인 것의 차이를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지속적인 점검과 개선만이 보안 강화의 지름길임을 잊지 말아야...

Mandiant Security Validation 데모를 체험해 보면 현재 우리가 사용하는 보안 솔루션들이 중요 자산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는 정량적인 근거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 보안 책임자와 경영진은 무조건 예산을 줄이는 식의 접근이 아니라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얻기 위해 어떤 우선순위 아래 움직일 것인지를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Mandiant Security Validation은 보안의 기본이 무엇인지 일깨워주기도 합니다. 보안은 빅뱅 방식으로 도구와 인력을 투입해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보안은 지속해서 부족한 점을 메워가는 개선의 여정입니다. 하지만 보안 솔루션에 과도하게 투자하고 의존하다 보면 보안의 본질을 쉽게 잊게 됩니다. 최신, 최고의 솔루션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믿고 싶어지게 되죠. 보안에 있어 최고는 없습니다. 다만 최선만 있을 뿐입니다. Mandiant Security Validation은 지속적으로 보안을 평가하고 빈틈을 메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이를 조직의 기본 보안 운영 전략의 한 축으로 삼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는 사실을 알려 줍니다. DEMO를 통해 보안의 본질을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Mandiant Security Validation 데모는 공식 영문 사이트에서 하시면 한국 담당자가 연락드릴 것입니다.